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05-22 10:20:54 KST 조회 5,007
제목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플레이 기능 적용

파일포켓 이미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오픈 베타 테스트에 들어간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에 글로벌 플레이 기능이 적용되었다고 금일 밝혔다.

  

글로벌 플레이 기능은 히어로즈 플레이어들이 다른 지역의 게임 서버를 자유롭게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능으로, 스타크래프트 II, 디아블로 III를 통해 공개된 바 있다. 접속 지역은 로그인 화면, 배틀넷 앱, 게임 메뉴 등에서 간편하게 변경할 수 있으며 중국을 제외한 전 지역의 히어로즈 플레이어들은 아메리카, 유럽, 아시아 등 다른 지역의 게임 서버에 접속하여, 각 지역마다 별도의 프로필을 생성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글로벌 플레이 기능을 통해 접속 지역을 바꿀 경우, 게임 클라이언트 언어와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변경되지 않는다. 다만 친구 목록, 계정 진척도, 보상, 구매 내역은 각 지역 서버마다 별도로 존재하게 되며, 하나로 통합되거나 다른 지역으로 이동되지 않는다. 예를 들어 글로벌 플레이 기능을 사용해 타 지역 게임 서버에서 물품을 구매할 경우, 해당 물품은 구매한 지역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이 다른 지역에 접속할 때는 해당 지역의 게임 내 운영정책을 따르게 되며 특정 지역이 서버 점검 중일 경우, 점검을 하지 않는 다른 지역의 게임 서버로 접속해 언제든지 세계 각지의 플레이어들과 함께 팀을 맺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프리미엄 PC방 서비스는 한국 지역(아시아 서버)에만 적용되는 것으로, PC방에서 아메리카 및 유럽 지역 게임 서버로 접속하는 경우에는 50% 추가 경험치 및 골드 등 프리미엄 PC방 혜택을 받을 수 없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