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Nios
작성일 2015-03-26 13:34:39 KST 조회 4,075
제목
온게임넷, 이달의 G-Rank 시상식 - 3월의 게임 '클래시 오브 클랜' 선정

파일포켓 이미지

- 11주 연속 모바일 게임 1위의 위엄

- 한국시장 겨냥한 거침없는 마케팅 행보로 모바일게임 중 군계일학!

- 3월 26일 (목)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시상식 열려

  

전세계 153개 국가에서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하며,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클래시 오브 클랜’이 <이달의 G-Rank 시상식>에서 3월의 게임상을 수상했다.

 

3월 26일 (목)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진행된 2015년 3월 <이달의 G-Rank 시상식>에서 '클래시 오브 클랜’은 서든어택, 캔디크러쉬소다, 세븐나이츠, 엘로아, 최강의 군단 등을 제치고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 시장에서도 11주 연속 모바일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한 ‘클래시 오브 클랜’은 거침 없는 마케팅 행보를 펼치며 인지도를 넓혔고,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게임성과 재미 요소가 단연 군계일학이라는 평가.

 

심사위원단은 게임은 잘 몰라도 ‘클래시 오브 클랜은 안다!’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마케팅과 홍보를 효과적으로 펼친 게임이라고 심사평을 전하며, 모바일 게임 순위에서 장기 집권의 조짐을 보이는 만큼, TV 광고 외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주문하기도 했다.

 

시상식에 참석한 슈퍼셀의 이지홍 마케팅 팀장은 "클래시 오브 클랜이 좋은 마케팅과 함께 더 나은 게임 서비스로 이용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달의 G-Rank 시상식은 지난해 다양한 게임들을 전문가 10인의 평가를 통해 이달의 게임으로 선정하며 매달 시상식을 진행한다.

 

시상식을 위해 전문가 평가단은 온라인과 모바일, 콘솔 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총망라, 이 중 화제성과 작품성, 대중성, 독창성 부문을 점수로 매겨 이슈게임을 선정한다.

 

10인의 심사위원단으로는 세종대학교 김동현 박사, 스포츠서울 김진욱 기자, 스포츠조선 남정석 기자, 스포츠경향 조진호 기자, 일간스포츠 권오용 기자, 게임동아 정동범 편집장, 게임해설가 엄재경 위원, 평론가 김상우, 온게임넷 제작팀 남윤승 팀장, 박지호 PD 등이 참여 중이다.

 

이달의 G-Rank 시상식은 매월 마지막 주에 진행되며, 선정 결과는 금요일 오후 4시 방송되는 온게임넷 정보프로그램 <게임 플러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라무진   |   아이콘 팝콘팔아요   |   아이콘 펄랑   |  
아이콘 도바킨 (2015-03-26 18:12:40 KST)
0↑ ↓0
센스 이미지
사랑해요 클랜전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