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Nios
작성일 2015-02-26 13:48:18 KST 조회 3,514
제목
2015 LoL 직장인 토너먼트 2회 - 한화생명 VS 제일약품
파일포켓 이미지
- LoL를 즐기는 직장인들을 위한 파티!
- 경기에 참여/관전하며 푸짐한 먹거리를 함께 즐기는, 리그 오브 레전드를 좋아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축제
  
오는 2월 28일(토) 오후 5시부터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에 위치한 e스포츠펍 리그 앤 토너먼트에서 2015 리그 오브 레전드 (이하 'LoL) 직장인 토너먼트 2회차 대회가 진행된다. 이 대회는 LoL의 국내 공식 아마추어 대회의 한 부문으로 2회차에서는 제일약품 VS 한화생명이 참가하여 LoL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2월 28일(토) 대회 현장에서는 양사의 사내대표를 선발하는 경기가 먼저 진행되며. 대표로 선발된 제일약품과 한화생명의 승부가 펼쳐지게 된다. 지난 12월, 반도체 라이벌 기업간 진행된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의 1회차 대회에서는 삼성전자가 우승했다. LoL 직장인 토너먼트는 참가자 간의 단합을 독려하는 차원에서 우승팀에는 100만원, 준우승 팀에는 50만원의 상금과 더불어 푸짐한 경품도 주어질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 대회를 관람하는 응원단들을 위해 직장인 토너먼트만의 묘미인 간단한 주류와 먹거리가 무료로 제공되며 이를 즐기면서 자신이 응원하는 기업의 팀에 대한 응원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관하며 나이스게임TV가 진행하는 LoL 국내 공식 아마추어 대회: 직장인 토너먼트는 6월까지 월별로 별도의 기업들을 섭외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직장인 토너먼트는 주관사인 나이스게임TV에서 아프리카TV, 다음TV팟을 통하여 생중계되며 관련 VOD, 정보, 사진등은 나이스게임TV 직장인 토너먼트 홈페이지(http://www.nicegame.tv/tournament/company)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