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Nios
작성일 2014-12-17 11:33:26 KST 조회 3,872
제목
블리자드, Android 태블릿 버전 ‘하스스톤’ 출시

파일포켓 이미지

- 구글 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아 고블린 대 노움을 포함한 최신 버전 플레이 가능

- 게임 모드에 상관없이 게임 한 판을 완료하면 오리지널 하스스톤 카드팩 하나 무료로 증정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의 Android 태블릿 버전이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에 출시되었다고 발표했다.

  

하스스톤 Android 태블릿 버전은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의 구글 플레이를 통해 먼저 출시 되었으며, 금일 전세계 다른 지역에 구글 플레이와 아마존 앱스토어를 통해 선보인 것이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CEO 겸 공동설립자는 “하스스톤의 직관적인 유저 인터페이스와 접근성 높은 디자인은 태블릿에 매우 적합하기 때문에 우리는 플레이어들이 다양한 Android 기기를 통해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Android 태블릿 사용자들을 하스스톤에 초대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곧 게임을 스마트폰을 포함한 더 많은 모바일 기기들을 통해 선보일 수 있도록 할 예정.” 라고 계획을 밝혔다.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은 모든 실력의 플레이어가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디지털 카드 게임이다. 플레이어들은 자신의 기량을 뽐낼 수 있는 등급전, 덱 구성 스킬을 시험 해 볼 수 있는 투기장, 교활한 인공지능 적을 상대 할 수 있는 모험모드 “낙스마라스의 저주” (별도 구입 필요), 혹은 친구와의 대전 등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하스스톤 Android 태블릿 버전을 통해 게임의 첫 번째 확장팩 고블린 대 노움을 포함한 Windows, Mac 그리고 iPad 버전의 모든 콘텐츠를 똑같이 즐길 수 있다. 새로운 기계 하수인을 포함한 120여장의 신규카드가 추가된 고블린 대 노움의 신규 카드는 투기장에서 획득 가능하며, 신비한 가루를 통해 제작할 수 있고 또한 게임 내 골드나 배틀 코인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 카드 팩의 가격은 기존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하게 적용된다.

  

한편, 블리자드는 하스스톤 Android 태블릿 버전의 출시를 기념하고 처음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이 카드를 모으는 것을 더 쉽게 하기 위해, 게임 모드에 상관없이 게임 한 판을 완료하면 오리지널 하스스톤 카드팩 하나를 무료로 증정한다. 

  

Android 태블릿 버전과 더불어 하스스톤은 현재 Windows, Mac 그리고 iPad로 플레이 가능하며 아이폰과 Android 폰 버전은 현재 개발 중이다. 하스스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playhearthst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와 아마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게임을 다운 받아 바로 즐길 수 있다.

  

많은 게임들을 동시에 개발 중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분야에서 직원을 채용 중이다. 채용과 관련된 추가 정보와 지원 방법에 대한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http://jobs.blizz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