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Nios
작성일 2014-11-28 14:38:37 KST 조회 3,607
제목
박태민, 송병구, 원이삭 - 블리즈컨 관객이 뽑은 최고의 미남은?

파일포켓 이미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블리즈컨 2014에서 박태민, 송병구, 원이삭이 벌이는 좌충우돌 체험기가 스타행쇼 특집 방송에서 계속된다고 금일 밝혔다. 지난 주에 이어 이번 주도 블리즈컨의 모든 것을 생생하게 보여줄 스타행쇼 블리즈컨 특집 2화는 CJ E&M의 게임채널 온게임넷에서 11월 29일 토요일 오후 2시에 방송되며, 지난 주 방송된 1화에 이어 프로게이머 송병구와 원이삭, 프로게이머 출신이자 현재 게임해설자로 활동 중인 박태민씨가 현장의 생생한 느낌과 개발자와의 대화 내용을 전한다.

 

특히 이번 주 스타행쇼 블리즈컨 특집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스타크래프트 II 선임 게임 디자이너 데이비드 킴과 장시간의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에 대한 인터뷰를 통해서 이제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개발진의 생각이나 의도에 대해서 들어보게 된다. 이와 함께 개막식을 통해서 화려하게 첫 공개를 한 블리자드 스타일의 1인칭 슈팅 게임 오버워치와 하스스톤의 첫 확장팩 고블린 대 노움, 그리고 내년 초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예정하고 있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대해서도 개발자와의 대화를 통해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눠본다.

  

파일포켓 이미지


이와 함께 세 명의 출연진은 블리즈컨 현장을 방문한 팬들을 대상으로 깜짝 즉석 ‘미남 투표’를 하는 등 좌충우돌 블리즈컨 체험기를 생생하게 전한다. 이미 박태민 해설과 송병구 선수는 “2015년이 너무나 기대된다”라고 할 정도로 다양한 컨텐츠가 공개된 블리즈컨 특집은 이번 주 토요일 온게임넷과 다음팟 등을 통해서 방송된다.

  

스타행쇼의 블리즈컨 특집 이외에도 스타행쇼 시즌5는 현재 매주 화요일 오후 7시에 생방송 되고 있으며, 공허의 유산 소개, 각종 e스포츠 소식, 엄재경의 스타크래프트 이야기, 시청자들과 함께 스타크래프트 II를 겨루는 ‘송병구를 이겨라,’ 시청자와 함께 대결하는 히어로즈, 그리고 스타크래프트 II 아케이드 제작 강의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Incognito (2014-11-28 14:43:0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왜 관객들에게 그런 고문을...
아이콘 유클레이스 (2014-12-01 13:21:0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박태민 승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