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Nios
작성일 2014-11-16 11:04:13 KST 조회 4,514
제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국 출시일 20일로 변경

파일포켓 이미지

- 완성도 높고 에픽한 게임경험을 제공키 위한 결정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의 한국 및 중국, 대만 지역 출시일을 당초 발표한 18일에서 20일로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블리자드는 이러한 결정의 배경에는 '완성도 높은 에픽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데 목표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블리자드는 지난 13일(현지 시각 기준) 북미, 유럽 등지에서 먼저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를 출시했으며 출시 후 상황을 면밀히 검토한 결과 보다 나은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한국 및 중국, 대만 출시일을 20일 목요일 자정(0시)로 변경하는 어려운 결정을 내렸다. 앞서 출시된 지역에서 드레노어의 전쟁 군주는 게임 컨텐츠 측면에서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데 비해 기술적인 문제들로 인해 게임 플레이가 원활하지 않은 상황이 발생, 블리자드는 출시 후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여러 조치들을 적용해 많은 부분들을 개선시켜왔다. 하지만 해당 지역에서의 출시 직후 상황들을 고려했을 때 한국 및 아시아 지역에서의 출시일을 조금 늦추더라도 원활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보다 중요하다고 판단, 출시일을 변경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따라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한국에서 오는 20일 목요일 자정(0시)에 출시될 예정으로 블리자드는 출시일까지 남은 기간 동안 기술적인 문제와 운영 전반에 걸쳐 면밀히 검토 및 보완하고 철저히 준비하여 플레이어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드레노어의 전쟁 군주 출시일 조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kr.battle.net/wow/ko/blog/16802647/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오늘(16일) 오후 5시 진행될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 기념 행사는 예정대로 진행될 예정이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일 변경 안내

 

먼저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를 기다리고 계신 여러분들께 출시일 변경에 대해 말씀 드리게 되어 매우 무거운 마음입니다.

 

저희에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서비스 퀄리티이며,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는 에픽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최우선입니다. 저희는 앞서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를 출시한 북미 및 유럽 지역의 상황을 면밀히 검토하였으며, 보다 나은 게임 경험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부득이하게 출시일을 11월 20일 0시로 변경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북미 및 유럽 지역의 경우 확장팩 출시 후 게임 콘텐츠에 대해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나,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게임 플레이가 원활하지 않은 상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여러 조치가 적용되고 있으며, 많은 부분 개선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의 출시 직후 상황을 고려하였을 때 한국 및 대만, 중국 지역의 출시를 조금 늦추더라도 보다 원활한 게임 환경을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일을 11월 20일 목요일 0시로 변경하여 앞으로 남은 출시일까지 기술적인 문제와 운영 전반에 걸쳐 면밀히 검토 및 보완하고 철저히 준비하여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는 게임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입니다.

 

한편, 11월 16일 오후 5시에 진행될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 기념 행사는 예정대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를 기다리고 계신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보다 나은 게임 환경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팀 드림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Kyrie. (2014-11-16 11:06:49 KST)
1↑ ↓0
센스 이미지
으아아
아이콘 Mr.Hadron (2014-11-16 12:37:05 KST)
3↑ ↓0
센스 이미지
블코꼐서 별빛으로 속삭이셨다...
아이콘 Ruvin (2014-11-16 20:19:55 KST)
0↑ ↓0
센스 이미지
소장판 판매일도 미뤄진건가? 언급이 없네
아이콘 Coldviolet (2014-11-17 03:41:53 KST)
0↑ ↓0
센스 이미지
북미 4일전에 나왔는데 접속한번 못 했음 ㅋㅋ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