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Nios
작성일 2014-09-24 11:47:10 KST 조회 5,462
제목
WoW 호드를 위한 특별한 바이크를 무료로 획득할 마지막 기회
파일포켓 이미지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호드 진영을 위한 특별한 바이크를 무료로 획득할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말라!
- 9월 30일 아제로스 차퍼 최종 우승 호드 바이크 탈 것 무료 증정 혜택 종료 예정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테마로 제작된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아제로스 차퍼(Azeroth Choppers)’에서 최종 승리를 거둔 호드 진영 바이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간이 오는 9월 30일로 종료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따라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확장팩 출시와 동시에 제공될 이 특별한 호드 바이크를 무료로 받고자 하는 모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은 9월 30일 전까지 게임에 접속해야 한다. 단 해당 바이크는 계정 내 호드 캐릭터만 탑승 가능하다.  
  
블리자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10주년을 기념하여 전세계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호드와 얼라이언스 양 진영을 상징하는 커스텀 바이크를 제작하는 과정을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제로스 차퍼’를 지난 4월 18일부터 7주에 걸쳐 총 8편을 공개했으며 팬 투표를 통해 호드 진영 바이크가 최종 승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내 탈 것으로 제작해 팬들에게 무료로 제공할 예정임을 밝힌 바 있다. 이 바이크 탈 것을 수령하려면 오는 9월 30일까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에 한 번이라도 접속하면 되며 PC방 이용자 뿐만 아니라 정량제 요금을 이용하는 이들도 드레노어의 전쟁군주가 출시되면 해당 탈 것을 무료로 얻을 수 있다.
 
  
파일포켓 이미지
<아제로스 차퍼에서 승리를 차지한 호드 바이크>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와 함께 증정 될 게임 내 호드 바이크>
  
   
미국에서 인기리에 상영된 바 있는 커스텀 바이크 제작업체의 바이크 제작기와 일상을 그대로 카메라에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메리칸 차퍼(American Chopper)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버전으로 만든 프로그램인 아제로스 차퍼는 전설적인 커스텀 바이크 디자이너 폴 주니어를 중심으로 구성된 바이크 전문가들과 블리자드 대표들이 각각 호드와 얼라이언스로 팀을 구성하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 등장할 멋진 커스텀 바이크를 제작하는 과정을 담아냈으며, 첫 화가 유투브 조회수 230만 건 이상을 기록하는 등 전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만들어 냈다. 지금까지 공개된 아제로스 차퍼 영상은 http://www.AzerothChoppers.com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