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Nios
작성일 2014-08-27 09:56:23 KST 조회 5,130
제목
WoW, 10% 강화 효과로 ‘드레노어의 전쟁 군주’를 준비하라!
파일포켓 이미지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최강 우두머리인 가로쉬 헬스크림에 도전할 절호의 기회
- 캐릭터 능력치 10% 상승 효과와 함께 행운의 하급 부적 획득량 2배 증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이 더욱 쉽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 최강 우두머리인 가로쉬 헬스크림을 포함, 모든 적에 맞서 싸울 수 있도록 하고 게임 내 주화 획득량을 증가시켜 줄 ‘우월함’ 강화 효과 혜택을 28일부터 제공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에 제공되는 우월함 강화 효과 혜택은 지난 6월 용맹의 심장, 7월 검은 왕자의 시선으로 이어져 온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내 이벤트의 세 번째 것으로 해당 효과가 캐릭터에 적용되면 공격력, 치유량, 생명력이 10% 증가하는 것은 물론 게임 내에서 여러 방법으로 획득 가능한 행운의 하급 부적을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다.
  
28일로 예정된 정기 점검이 종료된 후 우월함 강화 효과가 적용되면 행운의 하급 부적 획득량이 증가하는 것은 물론 위의 세 가지 능력치들이 10% 증가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 최종 보스인 가로쉬 헬스크림을 더 쉽게 공략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자신이 원하는 아이템을 더욱 빠르고 쉽게 획득하여 캐릭터를 강화함으로써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를 미리 준비할 수 있다. 가로쉬 헬스크림은 현존하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 가장 강력한 우두머리로 그를 처치하면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에서도 계속해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계정 귀속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는 점 때문에 꾸준히 공략되고 있는 대상이다. 행운의 하급 부적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 일일 퀘스트 및 일부 몬스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일정량의 행운의 하급 부적을 모은 후 공격대 던전에서 추가 아이템 획득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주화인 ‘운명의 모구 룬’으로 교환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우월함 강화 효과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http://kr.battle.net/wow/ko/blog/1542412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오는 11월 18일 한국에서 공식 출시될 예정으로 플레이어들은 워크래프트의 역사 속 격동기로 돌아가 전설적인 영웅들과 함께 최강의 전쟁 군주들을 상대로 전투를 벌이게 되며 자신만의 주둔지를 구축할 수 있게 된다. 그밖에 캐릭터 최대 레벨이 100으로 상향되며 퀘스트 시스템 개편, 캐릭터 외형 개선, 새로운 전장, 던전 및 지역이 추가될 예정이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http://kr.battle.net/wow/ko/)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WG완비탄 (2014-09-01 05:03:45 KST)
0↑ ↓0
센스 이미지
이건 해줘도 욕먹는 대표적인 이벤트가 아닌가 함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