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Nios
작성일 2014-08-26 15:47:49 KST 조회 3,250
제목
카스온라인 2014 정규리그 '더 챌린지' 시즌 1 '프로젝트 KR' 우승
파일포켓 이미지
- 23일 오후 2시 GOM eXP 스튜디오서 4강 및 결승전 진행
- 현장방문객에게 암호해독기 꾸러미, 게임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 증정
 
  
‘프로젝트KR’이 카스온라인 정규리그 ‘더 챌린지’ 시즌 1에서 정상에 오르며 2연패를 달성했다.
  
e 스포츠 및 게임 콘텐츠 전문 채널 GOM eXP(대표 곽정욱 http://gomexp.com)이 지난 23일 진행한 넥슨의 인기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의 2014 정규리그 ‘더 챌린지’ 시즌 1 결승전에서 ‘프로젝트 KR’이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23일 오후 2시 넥슨이 주최하고 곰eXP가 방송 주관하며 몬스터 에너지가 후원하는 카스온라인 정규리그 ‘더 챌린지’ 시즌 1의 4강전과 결승전이 GOM eXP스튜디오에서 펼쳐졌다. 이날 4강전에는 지난 16일 진행된 8강 경기에서 올라온 ‘프로젝트 KR’과 ‘PK’, ‘더뉴클리어스’, ‘이터니티게이밍’이 치열한 격전를 벌였다.
  
4강 1경기에서는 지난 2013년 우승팀인 ‘프로젝트KR’과 형제팀 ‘PK’가 맞붙어 팽팽한 승부끝에 ‘프로젝트 KR’이 결승전에 진출했으며 2경기에서는 ‘더뉴클리어스’가 ‘이터니티게이밍’을 상대로 16:3의 스코어로 압도적인 실력을 선보이며 결승전에 올랐다.
  
4강 경기 직후 진행된 결승전에서 디펜딩 챔피언인 ‘프로젝트 KR’과 도전자 ‘더뉴클리어스’가 만났다. 3전 2선승제로 진행된 결승에서 ‘프로젝트 KR’은 노련한 경험을 앞세워 2세트를 연달아 승리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파일포켓 이미지
  
우승을 차지한 ‘프로젝트 KR’에게는 우승상금 1천 500만원과 올해 말 진행 예정인 글로벌 대회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월드 챔피언십 2014'의 출전자격이 주어졌다. 이날 결승전 우승 시상에는 넥슨의 카스온라인 안병욱 개발 디렉터가 함께했다.
  
한편 GOM eXP는 카스온라인 결승전을 맞아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했다. 몬스터걸과 함께한 결승전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에게 시원한 몬스터를 비롯해 암호해독기 꾸러미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게임 포인트 10만원권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더 챌린지’는 곰플레이어와 곰TV(http://game.gomtv.com), 유튜브 GOM eXP(www.youtube.com/expkr), POOQ GOMTV e-sports&games(http://pooq.co.kr)를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 가능하다. 또한 케이블 TV ‘FX’를 통해 재방송된다. 


지난 23일 오후 2시 넥슨이 주최하고 곰eXP가 방송 주관하며 몬스터 에너지가 후원하는 카스온라인 정규리그 ‘더 챌린지’ 시즌 1 결승전에서 ‘프로젝트 KR’이 ‘더뉴클리어스’를 2:0으로 이기고 우승을 차지했다. ‘프로젝트 KR’은 우승상금 1천 500만원과 연말에 진행되는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월드 챔피언십 2014'의 출전권이 주어졌다. 
 
다음은 우승팀 ‘프로젝트 KR’과의 인터뷰 전문이다.
 
▶ 우승소감을 들려달라.
- 우승해서 정말 기분이 좋다. 팀원이 변경 된 후 얼마 안되었는데 호흡이 잘 맞았던 것 같다. 연습을 많이는 못했지만 그 동안의 경험을 살려 경기 중에 위험한 순간을 잘 넘겼다.

▶ 어떤 위기의 순간이 기억나나?
- 결승전 첫 세트였던 인페르노에서 6:0으로 이기고 있는 상황에서 역전을 당해 전반전을 지고 시작하게 되었다. 경험을 바탕으로 극복할 수 있었다.

▶ 위기의 순간에 드라마틱한 장면과 침착함 빛나는 플레이를 보여줬다.
- 더 쉽게 이길 수 있었는데 그러지 못해 아쉽다. 다른 팀원들이 잘 해서 괜찮았다. 팀원들이 믿어줘서 잘 할 수 있었다. 다음 시즌에도 이 멤버로 우승하고 싶다.

▶ 다양한 대회에서 우승 기록을 갖고 있는데 앞으로의 계획은?
- 국내외 각종 대회에서 30회 넘게 우승했었다. 앞으로 열릴 ‘더 챌린지’ 시즌 2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대회가 열리는 이상 항상 우승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 2014 월드 챔피언십 2014 출전권을 획득했는데 임하는 각오는?
- 작년에는 중국팀에 아쉽게 패해 3위에 머물렀다. 생각보다는 성적을 못 거뒀다. 중국대표팀은 프로게임단으로 연습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다. 올해는 최대한 연습을 많이 할 수 있도록 계획 중이다. 2014 월드챔피언십 결승의 한자리는 한국팀이 차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 경기장까지 함께 와 힘을 실어주신 클랜마스터 조영진 형과 오형진 형, 그리고 연습을 도와준 클랜원들에게 감사드린다.

(제공 = GOM eXP)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