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Nios
작성일 2014-08-20 11:35:01 KST 조회 7,387
제목
하스스톤 낙스라마스의 저주 마지막 지구, '서리고룡 둥지' 개방
파일포켓 이미지
- 사무치는 한기가 도사리고 있는 낙스라마스의 마지막 난관을 뚫어라!
- 전설 카드 ‘켈투자드’ 포함, 총 4 종의 신규 카드 획득 가능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금일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의 첫 모험모드, ‘낙스라마스의 저주’의 마지막 지구인 ‘서리고룡 둥지’가 개방되었음을 밝혔다.
  
블리자드는 지난 7월 23일부터 ‘거미 지구’, ‘역병 지구’, ‘군사 지구’, ‘피조물 지구’를 차례로 공개한 데에 이어 오늘 마지막 지구인 ‘서리고룡 둥지’를 개방, 낙스라마스의 저주 내 모든 콘텐츠를 공개했다. 오늘 공개된 다섯 번째 지구인 ‘서리고룡 둥지’는 사무치는 한기와 위험이 가득한 곳으로 강력한 언데드 서리고룡 ‘사피론’, 낙스라마스의 저주 마지막 우두머리인 고위 리치 ‘켈투자드’가 서식하는 무시무시한 공중 요새이다. 사피론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면 턴이 끝날 때 해당 하수인을 복사하는 효과를 지닌 신규카드 ‘고동치는 수액괴물’ 2장을, 켈투자드를 상대로 승리하면 은신 효과와 함께 턴 시작 시 +1/+1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신규카드 ‘낙스라마스의 망령’ 2장과 각 턴이 끝날 때, 해당 턴에 죽은 모든 아군 하수인을 소환하는 효과를 지닌 강력한 전설카드인 ‘켈투자드’를 얻을 수 있다.
  
  
파일포켓 이미지
<서리고룡 둥지의 마지막 우두머리 ‘켈투자드’>
  
 
서리고룡 둥지의 일반 난이도 우두머리들을 모두 쓰러트리면 더욱 어려운 도전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영웅 난이도가 개방되며 숨겨져 있던 성기사의 도전 과제도 함께 열려 해당 직업을 다루는 실력을 시험해볼 수 있다. 이 직업 전용 과제를 정복하면 추가로 새로운 직업 전용 카드인 ‘앙갚음’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거미 지구부터 서리고룡 둥지에 이르는 낙스라마스의 저주 내 모든 지구의 영웅 난이도 공략에 성공하면 개성 있는 새로운 카드 뒷면을 얻을 수 있다.
  
 
파일포켓 이미지
<서리고룡 둥지에서 얻을 수 있는 신규 카드 4종>
 
  
하스스톤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며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낙스라마스의 저주는 총 다섯 개의 지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 순차적으로 지구를 공개했다. 각 지구에 입장하려면 지구당 700골드 또는 7,000원을 지불하거나 여러 지구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묶음 상품을 구매하면 된다.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