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Nios
작성일 2014-08-14 16:57:46 KST 조회 2,191
제목
'FIFA 온라인3 스피어헤드 인비테이셔널' 박지성과 함께하는 이벤트!
파일포켓 이미지
- EA코리아, 축구선수 박지성, 인기 아나운서 신지혜가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 매치 마련
- ‘FIFA 온라인 3 스피어헤드 인비테이셔널’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참가자 모집 시작
- 댓글 이벤트 참여자에게 박지성 사인 유니폼과 축구공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코리아, 대표 한수정)는 ‘EA SPORTS™ FIFA Online 3(이하 ‘FIFA 온라인 3’)’ 의 첫 아시아 지역 통합 e스포츠 대회인 ‘FIFA 온라인 3 스피어헤드 인비테이셔널’의 개최를 기념하기 위해 대한민국 간판 축구스타 박지성과 SPOTV 인기 아나운서 신지혜가 참여하는 이벤트 매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금일(14일) 대회의 공식 홈페이지(http://invitational.fo3.nexon.com)를 오픈하면서 이벤트 매치의 참가자 모집을 함께 시작했다.
  
대회 개최를 기념하여 열리는 ‘박지성, 신지혜와 함께 하는 한판 승부!’ 이벤트는 대회 마지막 날인 8월 30일(토), 영등포에 위치한 타임스퀘어에서 열린다. 이벤트에서는 SNS 댓글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4명의 유저들이 각각 ‘박지성 선수 팀’, ‘신지혜(Spotv) 아나운서 팀’으로 2명씩 투입되어 6분간 3:3 매치가 이뤄진다. 아울러 현장에서 관객 참여 이벤트로 입장 시 선택한 팀의 승패 여부에 따라 상품이 차별적으로 지급되며, 이벤트 경기 후 박지성의 대회 축하 멘트 및 시축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참여 유저는 FIFA 온라인 3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IFA.ONLINE.3rd)에서 8월 14일(목) ~ 8월 25일(월)까지 12일동안, 이벤트 공지 게시물에 ‘내가 XXX팀에 뽑혀야 하는 이유’를 담은 댓글 응모를 통해 선발된다. 이와 더불어 댓글 이벤트 신청자 중 일부를 추첨하여 넥슨 캐시, 박지성 사인 유니폼과 축구공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김인숙 EA 코리아 상무는 “그 동안 FIFA 온라인 3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 유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FIFA 온라인3 스피어헤드 인비테이셔널’ 대회를 통해 FIFA 온라인 3의 진정한 재미를 아시아 전역의 많은 유저들과 이날 행사장을 찾은 많은 관람객과 나눌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일(14일) 오픈한 ‘FIFA 온라인 3 스피어헤드 인비테이셔널’의 공식 홈페이지(http://invitational.fo3.nexon.com)에서는 대회 결승전 현장에서 한국팀을 응원할 총 137명의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8월 14일(목) ~ 8월 25일(월)로,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에서 서포터즈 지원 양식에 따라 작성하여 응모할 수 있다. 아울러 홈페이지에 마련된 응원 게시판에서 우승 예상국가를 선택하여 투표한 후 응원 댓글을 기재하면, 추첨을 통해 우승 국가를 맞춘 유저에게 박지성 유니폼 및 박지성 사인 축구공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FIFA 온라인 3 스피어헤드 인비테이셔널’은 FIFA 온라인 3의 첫 아시아 지역 통합 e스포츠 대회로 대한민국, 중국,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총 7개국의 6개 FIFA 온라인 3 국가대표팀이 참가할 예정이며 8월 28일부터 30일까지 총 3일간 개최된다. 조별 예선전은 28일(목), 29일(금) 이틀 간 서울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결승 본선은 30일(토)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FIFA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와 ‘FIFA 온라인 3 스피어헤드 인비테이셔널’ 공식 홈페이지(http://invitational.fo3.nexon.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