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Nios
작성일 2014-07-28 15:59:58 KST 조회 2,455
제목
카스온라인 2014 정규리그 ‘더 챌린지’ 시즌1 6주차 주간챔피언 ’PK’
파일포켓 이미지
 
- ‘PK' 주간챔피언 오르며 8강 오프라인 본선 진출
- 곰eXP,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더 챌린지’ 생중계
  
e스포츠 및 게임 콘텐츠 전문 채널 GOM eXP(대표 곽정욱 http://gomexp.com)가 지난 7월 26일 진행한 넥슨의 인기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의 2014 정규리그 ‘더 챌린지’ 주간챔피언전에서 'PK'가 6번째로 오프라인 본선에 진출했다.
   
넥슨이 주최하고 곰eXP가 방송 주관하며 몬스터 에너지가 함께하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의 2014 정규리그인 ‘더 챌린지’는 6월 21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에 주간챔피언전을 생방송으로 진행하고 있다.
 


파일포켓 이미지
  
주간챔피언전 6주차에서는 재도전하는 3개 팀과 새로 도전장을 내민 1개 팀이 만났다. 1경기에서 지난주 뛰어난 실력을 보였던 '어쩌라고'(5주차 '암덩어리'로 참가)와 주간챔피언전에 처음으로 참가한 'LAVEGA(라베가)'가 치열한 줄다리기 끝에 16:11로 '어쩌라고'가 최종전에 진출했다. 두 번째로 진행된 'PK'와 '6ducks'(6덕스, 4주차 '튀김클럽'으로 참가)의 경기에서는 'PK'가 16:6으로 승리했다. 최종전에서 'PK'는 '어쩌라고'를 맞아 16:1로 압승을 거두고 6주차 주간 챔피언에 올랐다. 이로써 '프로젝트KR'은 한 클랜에서 두 팀이 본선에 진출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오토크래시', '런앤건', '이터니티게이밍', '프로젝트KR' '더뉴클리어스'에 이어 'PK'가 주간챔피언에 오르며 본선 진출권은 단 두 자리만이 남았다. 주간챔피언전에 참여하고자 하는 클랜은 게임 내 '대회 신청'을 통해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카스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csonline.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챌린지’ 8강 오프라인 본선은 오는 8월 곰eXP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우승 클랜에게는 우승상금 1천500만원과 올해 말 진행 예정인 글로벌 대회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월드 챔피언십 2014'의 출전자격이 주어진다.
  
한편 곰eXP는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더 챌린지’ 방송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는 매주 ‘더 챌린지’ 생방송과 VOD를 통해 공개되며 퀴즈의 정답을 #3696-5588로 보내면 참여할 수 있다. 매주 7명을 선정하여 통합 모바일 문화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더챌린지’는 곰플레이어와 곰TV(http://game.gomtv.com), 유튜브 GOM eXP(www.youtube.com/expkr), POOQ GOMTV e-sports&games(http://pooq.co.kr)를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 가능하다. 또한 케이블 TV ‘FX’를 통해 재방송된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