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59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XpRedsoon
작성일 2014-01-24 10:58:20 KST 조회 2,138
제목
서든어택에 대세돌 ‘걸스데이’ 캐릭터 출시


- 신곡 ‘썸씽’ 발표로 새로운 대세돌로 떠오른 걸스데이 멤버 네 명의 캐릭터 등장
- 화제의 ‘썸씽’ 댄스, 새해 인사 등 실감나는 전용 모션과 발랄한 음성 멘트 지원
- 걸스데이 화보, 미니콘서트 초대권, 무대 의상 등 선물하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24일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 캐릭터를 출시한다.

서든어택 겨울 업데이트 ‘꿀잼’의 홍보모델로도 활약하고 있는 걸스데이는 최근 신곡 ‘썸씽(Something)’을 발표하며 섹시한 안무로 각종 음악 순위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는 등 ‘대세돌’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걸스데이 캐릭터에는 화제의 ‘썸씽’ 댄스 2종과 새해 인사 등의 전용 모션이 실감나게 구현됐으며, 발랄하고 귀여운 네 멤버의 음성 멘트도 지원된다. 또한 캐릭터 특성을 살린 전용 마크를 표시할 수 있는 스프레이 기능과 경험치 효과 등 다양한 부가 기능도 제공한다.

넥슨은 걸스데이 캐릭터 출시를 맞아 2월 6일까지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걸스데이 퍼즐 조각 아이템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모든 유저에게는 ‘걸스데이 칭호’ 아이템을 제공한다. 퍼즐을 완성한 선착순 3천 명에게 걸스데이 화보집과 마우스패드를 지급하며, 그 중 추첨을 통해 7백 명에게는 걸스데이 미니콘서트 초대권을, 4명에게는 걸스데이의 무대 의상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걸스데이 그룹명 및 멤버 네 명의 이름을 활용한 닉네임을 만들어 응모하면, 그 중 가장 재미있고 신선한 닉네임을 만든 유저 30명을 선정해 걸스데이 신규 앨범 사인 CD를 선물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는 걸스데이 화보집과 마우스패드, ‘걸스데이’ 칭호 아이템을 지급한다.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걸스데이의 캐릭터 음성 녹음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신규 캐릭터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 http://sa.nexon.com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