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59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XpRedsoon
작성일 2014-01-23 10:35:07 KST 조회 1,878
제목
GOM eXP, WGL: 월드 오브 탱크 코리안 리그 시즌 2 결승전 개최



- 1월 26일 일요일 오후 3시 GOM eXP 스튜디오에서 진행
- 디펜딩 챔피언 ARETE vs. 오픈 시즌 우승팀 NOA, 역대 우승팀간 빅 매치
- Type59 추첨 등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 운영


GOM eXP(대표 곽정욱, http://www.gomexp.com)는 오는 26일 '월드 오브 탱크 코리안 리그(이하 WTKL)' 시즌 2 결승전을 진행한다.

WTKL 시즌2 결승전은 오는 26일 일요일 오후 3시 GOM eXP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이번 경기는 디펜딩 챔피언 ARETE(아르테)와 오픈 시즌 우승팀 NOA(노아)의 대결로, 두 팀은 시즌1에 이어 또 한번 결승전에서 만났다. 이번 결승전에서는 양 팀의 정규 리그 우승팀이라는 자존심을 건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결승전은 7전 4선승제로 진행되며 우승팀에는 상금 7,000만원과 WGL 서킷 포인트 400점이 주어진다. 시즌 2에서 우승하는 팀은 월드 오브 탱크 최강자의 타이틀을 거머쥘 예정이다.


지난 1월 11일과 18일 결승 진출팀을 가리는 4강 경기가 진행됐다. 11일에 진행된 1경기는 무패로 4강에 진출한 디펜딩 챔피언 ARETE와 형제팀 ARPS(에이알피에스)가 박빙의 승부를 벌였다. 수준 높은 경기가 진행된 1경기에서 아르테는 단 한 세트만을 내주고 4:1의 스코어로 승리하며 결승전에 진출했다. 18일 진행된 2경기는 무실세트로 4강에 진출한 노아와 3시즌 연속 4강에 진출한 VIPERS(바이퍼스)가 맞붙어 노아가 4:1로 결승전에 진출했다.


또한, 이번 결승전은 WGL 그랜드 파이널 직행권이 걸려 있어 더욱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4월에 개최될 예정인 WGL 그랜드 파이널에 두 개 팀이 한국대표팀으로 참가한다. WGL 서킷포인트 순위 1위는 WGL 그랜드 파이널에 직행하고 플레이오프를 통해 추가로 한 개 팀을 더 선발한다.


현재, 노아가 WGL 포인트 550점으로 서킷 포인트 순위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아르테가 450점으로 뒤를 바짝 뒤쫓고 있다. 우승팀에게 주어지는 서킷 포인트는 400점으로 우승한 팀은 WGL 그랜드 파이널 진출권을 확보할 수 있어 어느 때 보다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GOM eXP 제작본부 전덕규 PD는 “WTKL 시즌2 결승전이 오는 26일 일요일에 진행된다. 시즌이 거듭되면서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이어지고 있다. 양 팀의 자존심을 건 마지막 한판 승부가 벌어질 WTKL 시즌2 결승전에 e스포츠 팬들의 많은 관심과 관람 바란다.”고 말했다.


GOM eXP는 WTKL 시즌 2 결승전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을 방문한 모든 사람에게 2,000 골드와 프리미엄 7일 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Type59 및 8단계 프리미엄 전차 등을 증정한다. 그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1,500골드와 프리미엄 15일 쿠폰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그 외에도 치어풀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운영한다.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생방송을 통해 월드 오브 탱크 쿠폰을 노출하며 월탱걸이 나온 방송 장면을 게시판에 공유하는 ‘월탱걸의 미소를 훔쳐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WTKL은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 www.wargaming.net)이 주최하고 GOM eXP가 주관하는 월드 오브 탱크의 글로벌 ‘워게이밍넷(Wargaming.net) 리그’의 국내 첫 공식 e스포츠 리그로 지난 2013년 진행된 오픈 시즌과 두 번의 정규 리그를 더해 총 세 번에 걸쳐 진행중이다.


‘월드 오브 탱크 코리안 리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www.worldoftanks.kr)와 리그 홈페이지(http://wotleague.com), GOM eXP 공식 홈페이지(http://game.gomtv.com/Wo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