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김다크 | ||
---|---|---|---|
작성일 | 2014-02-27 11:31:03 KST | 조회 | 4,363 |
제목 |
4.3 패치노트
|
챔피언
벨코즈
이 패치 어딘가에 있음, 나중에 되돌릴것
Vel’Koz, the Eye of the Void is somewhere in this patch but will be turned on at a later date.
코르키
이제 0.5 의 추가 AD 계수를 가짐
이제 광역 범위가 보임
이전에는 적에게만 보였음
그라가스
몸통 박치기(E) AD 계수가 0.3/0.4/0.5/0.6/0.7 총 AD으로 변경
이전 AD 계수 0.66 고정
술통 폭발(R) AP 계수가 1 에서 0.9 으로 감소
술통 폭발(R) 마나소모량이 100/125/150 에서 전구간 100 으로 감소
4.2 패치노트에서 기록되지않았음
카사딘
무의 구체(Q) 피해량이 80/115/150/185/220 에서 80/110/140/170/200 으로 감소
무의 구체(Q) 침묵 지속시간이 1.5/1.75/2/2.25/2.5 초 에서 1/1.25/1.5/1.75/2 초 으로 감소
힘의 파동(E) 피해량이 80/130/180/230/280 에서 80/120/160/200/240 으로 감소
카직스
거대 갈고리 진화(Q) 잃은 체력 비례 피해량이 8% 에서 6% 으로 감소
거대 갈고리 진화(Q) 몬스터 대상으로 최대 추가 피해량이 200 에서 100 으로 감소
도약(E) AD 계수가 0.8 에서 0.2 으로 감소
공허의 습격(R) 은신 시 유닛간의 충돌을 무시함
활성 보호색 진화(R) 궁극기의 지속시간이 1초 증가
총 2 초
라이즈
기본 체력이 446 에서 500 으로 증가
과부하(Q) 사거리가 600 에서 625 으로 증가
스카너
수정 베기(Q) 마나소모량이 20/22/24/26/28 에서 16/18/20/22/24 으로 감소
균열(E) 둔화량이 30/35/40/45/50% 에서 45/50/55/60/65% 으로 증가
티모
유독식 함정(R) AP 계수가 0.8 에서 0.5 으로 감소
야스오
낭인의 길(패시브) 쉴드 지속시간이 2 초에서 1.5 초 으로 감소
낭인의 길(패시브) 쉴드량이 60 ~ 690 에서 60 ~ 470 으로 감소
현재 60/65/70/75/80/90/100/110/125/140/160/185/215/250/290/340/400/470
이전 60/65/70/75/85/95/110/125/145/170/200/240/290/350/420/500/590/690
공포 변경
피들스틱
공포(Q) 이제 대상이 피들스틱으로부터 달아남
흡수(W) 시전 범위가 475 에서 575 으로 증가
빨대의 범위는 그대로 750
녹턴
말할 수 없는 공포(E) 이제 대상이 녹턴으로부터 달아남
샤코
깜짝 상자(W) 이제 대상이 상자로부터 달아남
소소한 변경 및 버그 픽스
케일
아이콘 변경
세주아니
매서운 북풍 철퇴(W) 세주아니 체력 비례 추가 피햬 증가가 계산되지않던 버그 수정
트위스티드 페이트
카드 뽑기(W) 파티클 추가
볼리베어
광란(W) 볼리베어 체력 비례 추가 피햬 증가가 계산되지않던 버그 수정
자크
세포 분열(패시브) 흡수 및 밟기 범위가 25 에서 50 으로 증가
아이템
여신의 눈물
이제 8 초마다 최대 마나가 1 증가함
수정의 상처에서는 6 초마다 1
마나 재생량이 7 에서 6 으로 감소
도란 방패
체력이 100 에서 80 으로 감소
체력 회복량이 10 에서 6 으로 감소
정령석, 고대골렘의 영혼, 망령의 영혼, 도마뱀 장로의 영혼
몬스터에게 가한 피해량의 8% 를 체력으로 회복 에서 6% 으로 감소
몬스터에게 가한 피해량의 4% 를 마나로 회복에서 3% 으로 감소
더이상 광역피해는 효과가 절반으로 감소하지 않음
기동력의 장화
기본 이동속도가 45 에서 25 으로 감소
비전투시 이동속도는 동일
총 비용이 1000 에서 800 으로 감소
루비 수정
체력이 180 에서 150 으로 감소
총 비용이 475 에서 400 으로 감소
시야석
체력이 180 에서 150 으로 감소
총 비용이 950 에서 800 으로 감소
루비 시야석
체력이 360 에서 400 으로 증가
총 비용이 1550 에서 1600 으로 증가
주문도둑의 검
고유 지속효과 - 나눠받기 : 스킬 혹은 기본공격 으로 적 챔피언, 타워를 공격 시 10 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5 골드를 획득함
이 효과는 30 초 마다 3 번 발동하며, 미니언을 처치 시 12 초 동안 사용할 수 없음
주문력이 10 에서 5 으로 감소
마나 재생량이 5 초당 3 에서 5 초당 2 으로 감소
10 초당 2 골드 획득
얼음 송곳니
고유 지속효과 - 나눠받기 : 스킬 혹은 기본공격 으로 적 챔피언, 타워를 공격 시 15 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10 골드를 획득함
이 효과는 30 초 마다 3 번 발동하며, 미니언을 처치 시 12 초 동안 사용할 수 없음
가격이 850 에서 865 으로 증가
주문력이 20 에서 10 으로 감소
마나 재생량이 5 초당 7 에서 5 초당 5 으로 감소
10 초당 4 골드 획득
서리 여왕의 지배
고유 지속효과 - 나눠받기 : 스킬 혹은 기본공격 으로 적 챔피언, 타워를 공격 시 15 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10 골드를 획득함
이 효과는 30 초 마다 3 번 발동하며, 미니언을 처치하여도 효과 발동 가능
고유 사용효과 - 혹한의 폭풍 : 얼음 창을 발사하여 근처에 적에게 50 (+챔피언 레벨당 5) 의 피해를 입히고 2 초 동안 서서히 회복되는 80% 의 둔화를 줌
이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제공
주문력이 50 에서 40 으로 감소
10 초당 10 골드 획득
5 초당 마나재생량 10
고대유물 방패
체력이 50 에서 75 으로 증가
5 초당 채력 재생률이 6 에서 0 으로 감소
고유 지속효과 - 전리품 : 미니언 처치 시, 아군에게 자신의 체력 2% 회복에서 아군과 자신의 체력 40 회복으로 변경
60 초 마다 재충전되며 최대 충전량 2, 효과 발동시 아군과 자신 CS 하나를 얻음
타곤산의 보호
총 비용이 850 에서 865 으로 증가
5 초당 체력 재생률이 12 에서 8 으로 감소
고유 지속효과 - 전리품 : 미니언 처치 시, 아군에게 자신의 체력 2% 회복에서 아군과 자신의 체력 50 회복으로 변경
30 초 마다 재충전되며 최대 충전량 3, 효과 발동시 아군과 자신 CS 하나를 얻음
체력 175
산악 방벽
고유 지속효과 - 전리품 : 미니언 처치 시, 아군에게 자신의 체력 2% 회복에서 아군과 자신의 체력 50 (+ 최대 체력 1%) 회복으로 변경
30 초 마다 재충전되며 최대 충전량 4, 효과 발동시 아군과 자신 CS 하나를 얻음
고유 사용효과 - 치명적 저항 : 사용 시 더이상 내 체력을 소모하지 않으며, 피해량이 내 최대 체력의 10% 에서 대상의 총 AD 100% + AP 30% 으로 변경
체력 375
5 초당 체력회복량 25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고대 주화
고유 지속효과 추가 - 나눠받기 : 주변에서 내가 최후의 일격을 가하지 않은 미니언이 쓰러지면 2 골드를 획득하고 5 체력을 회복합니다.
5 초당 체력 회복량이 5 에서 0 으로 감소
5 초당 마나 재생량 3
유목민의 메달
고유 지속효과 추가 - 나눠받기 : 주변에서 내가 최후의 일격을 가하지 않은 미니언이 쓰러지면 3 골드를 획득하고 5 체력을 회복합니다.
가격이 850 에서 865 으로 증가
5 초당 체력 회복량이 8 에서 5 으로 감소
5 초당 마나 회복량이 11 에서 7 으로 감소
10 초당 골드 2 획득
승천의 부적
고유 지속효과 추가 - 나눠받기 : 주변에서 내가 최후의 일격을 가하지 않은 미니언이 쓰러지면 3 골드를 획득하고 10 체력을 회복합니다.
고유 사용효과 - 3 초동안 가까운 아군의 이동속도가 40% 증가함, 재사용 대기시간 60 초
5초당 체력 회복량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20%
10 초당 골드 2 획득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