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1-13 17:40:49 KST 조회 5,699
제목
하스스톤 예능을 케이블TV에서! ‘하스채널’ 금일 방송

‘하스채널’ 촬영 현장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을 주제로 한 TV 예능 프로그램 ‘하스채널 – 비열한 거리에서 만나러 갑니다’가 13일 밤 11시 케이블 TV 채널인 다이아티비를 통해 방영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게임 크리에이터 기무기훈, ‘아옳이’ 김민영, 그리고 이스포츠 아나운서 조은나래 3명이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하스스톤의 네번째 확장팩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초보 하스스톤 유저들을 위한 필승 전략 공유, 그리고 김민영과 조은나래의 현장 이벤트까지 다양한 코너로 구성된다.

 

CJ E&M의 1인 창작자 전문 방송 채널 ‘다이아티비’는 케이블 TV(IPTV – KT 올레 TV 채널 102, SK 브로드밴드 BTV 채널 100, LG U+ 채널 93, 스카이라이프 채널 66 / 케이블 TV – CJ 헬로비전 채널 90, T브로드 채널 65, 딜라이브 채널 80(서울 외 지역 67), 현대 HCN 채널 118)에서 방송되며 CJ E&M의 디지털 동영상 플랫폼 티빙(TVING)에서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다이아티비 페이스북 채널(https://www.facebook.com/DIATVchannel/?fref=ts)에서도 실시간으로 방송이 될 예정이다. 본방이 끝난 후에는 유투브 다이아티비 공식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kBELan6Q0cpyNfC5pIV5Pw)에서도 방송을 볼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