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12-22 15:59:44 KST 조회 8,211
제목
하스스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증강현실 이벤트 진행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의 네 번째 확장팩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Mean Streets of Gadgetzan)’ 출시를 기념해 이색적인 증강현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을 찾아라’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증강현실 이벤트는 내년 1월 21일(토)까지 전국 5대 광역시(서울, 대전, 대구, 광주, 부산)에 위치한 롯데리아 및 커피전문점 엔젤리너스에서 진행된다. 플레이어들은 모바일 카드 지갑 서비스 ‘시럽 월렛(Syrup Wallet)’을 통해 지정 매장에서 이벤트 알림 메시지를 받을 수 있으며 해당 매장 곳곳에 숨겨져 있는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의 조직 두목 및 카드 팩 이미지를 찾아 터치하면 아이템 획득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 

▲하스스톤 증강현실 이벤트 화면


플레이어들은 숨겨져 있는 아이템을 획득하면 오리지널 카드 팩 1개를, 숨겨진 아이템을 모두 획득하면 이벤트 기간 종료 이후 추첨을 통해 오리지널 카드 팩 10개를 받을 수 있으며, 최근 하스스톤 플레이 기록이 있을 경우 이벤트 당첨 확률은 더 높아진다. 또한 아이템을 획득하지 못한 사람들에게도 참여 횟수에 따라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과 롯데리아 AZ버거 오리지널 콤보 등을 추가 선물로 증정한다.

아이템 획득 가능 매장은 시럽 월렛에서 “하스스톤”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