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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눈보라spy
작성일 2014-11-01 22:37:52 KST 조회 1,0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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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오스 진짜 맘에 듬
게임 속도만 빠른게 아니라 로딩속도도 순식간이니 좋고 맵이 계속 바뀌니 여러번 해도 잘 질리지도 않고 말이죠.

근데 정말로 오브젝트 영향력이 굉장히 크네요. 용기사나 정원 맵도 하나 잡아서 조종하니 2분여되는 짧은 시간동안 라인 요새까지 탈탈 털어먹는게 되는 수준이고 같이 다니면 한타를 지지도 않고.

근데 오히려 타워는 맘에 안듬. 탄창이라는 시스템이 좀 별로라고 느끼는게 이게 전부 소모됬을 때 미는게 가능한게 빠른 게임에 중요한 요소가 되기야 하겠지만 문제는 한번 소모되면 다시 재장전 되는 것도 3발 장전되고 또 금방 소모되고 이래서 그 순간부터 타워의 의미를 잃어버리는 느낌임. 재장전 속도를 줄이거나 평소에 계속 탄창을 추가하는 방식으로라도 바꾸면 좀 해결 될지도.

게다가 타워 사거리 안에서 적 영웅을 공격해도 타워 어그로가 안끌리는 것도 얘는 그냥 라인 길막용 그 뿐인거처럼 보이게 해서 조금 아쉽기도 함.

시스템 면에서는 캐릭터 레벨이라는건 좋은거 같음. 몆가지 특성은 캐릭터 레벨을 올려야 풀린다는걸 보고 저러면 대전시에 약간 영향이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보상단계를 보니 3~4렙때 다 풀리니 크게 문제도 아닌거 같음. 연습이나 협동으로 캐릭터 스킬 익히게 되면 다 풀리는 정도니.

게다가 마스터스킨 꽁짜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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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내일은없어 (2014-11-01 22:58: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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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스킨은 공짜가 아니에요
10랩을찍고 만골드를 또 모아야댐...
(현질이 필요없다는점에선 공짜가 맞긴하네요)

포탑 탄창을 공급해주는건 서포터들 특성에 가끔 들어있는
지게로봇밖에는 없는데...

아무래도 이 게임 자체가 포탑보다는 오브젝트를 먹는데 더 목적이 있다보니까
포탑을 강하게 설정하지 않은듯

심지어 오우거같은애들은 사거리 밖에서 때리니까요 ㄷ
아이콘 [네임]LunaSea (2014-11-01 23:16: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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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 게임처럼 타워뒤에 숨어서 깔짝대면 게임이 루즈해져서 일부러 저렇게 만들었다함
아이콘 눈보라spy (2014-11-01 23:28: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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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창 재장전 속도만 어찌 해주면 좋겠음. 게임 루즈해진다고 타워의 의미를 박살낼 거 까진....이미 오브젝트로 충분히 빠르게 미니
아이콘 다위니즘 (2014-11-02 06:03: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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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만 쓰지 말고 공홈가서 쓰셈 애초에 테스터뽑는 이유가 그건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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