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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유키피디아
작성일 2015-07-29 00:09:16 KST 조회 943
제목
히오스는 욕을 좀 많이 먹어야됨

라이엇은 우린 이렇게 패치를 할건데 님들은 어케 생각함 이라는 주제로 자주 글을 올림 끊임없이 이야기를 함

 

뭐 그 글중에서도 헛소리하는 개발자도 있고 패치에 전부 반영되는건 아니지만 일단 유저가 아 다음 패치는 이렇게 할거구나? 라고 정보를 얻어 갈수가 있음

 

히오스? 테섭에 데이터를 풀어? 배틀넷에 떡밥글 이라도 던져? 신영웅이나 대격변급 패치 뭐 이번 영원한 분쟁이라든지

 

그런거 아니면 글도 안씀 대체 얘네들이 6주동안 뭘하는지 우린 알 방도가 없음

 

 

그저 6주 기다려서 결과물을 보고 아 패치 수준 ㅄ같네 라고 까거나 또는 존나좋군? 찬양하거나 이 둘뿐

 

 

히오스의 최악의 단점은 스2보다 소통을 안한다는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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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Raytro (2015-07-29 01:29: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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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은 소통 하는 척하면서 하나도 안듣는거 아닌가
리플레이라던지
아이콘 cheeserush (2015-07-29 02:41: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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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라리 그게 나은거 아님?
어느나라 정부처럼 소통을 아예 전면 금하면 어쩌라는거임
아이콘 cheeserush (2015-07-29 02:41: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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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잡혀간 회원 입니다.)
아이콘 눈보라spy (2015-07-29 07:56: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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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패치보면 피드백 수용하는거 같아서 전 괜찮습니다.
아이콘 ForDabu- (2015-07-29 10:37: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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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오스는 딴거 없어요.

20여년 전의 과거부터 꾸-준하던 블쟈의 오픈초기 병맛운영이 문제죠.
(서버 폭발, 좀처럼 맞추질 못하는 밸런스, 느린 피드백)

스1,디2,와우 까지는 게임이 압도적으로 인기가 많으니

그 병신같은 운영이 상대적으로 가려졌지만

스2, 디3, 지금의 와우를 보면

게임이 운영진이 싼 똥을 치울만큼 강력한 중독성을 가지지 못함.

그래서 블쟈에 대해 추억이 없는 어린 유저들은 잡고있지도 못한거구요.
아이콘 ForDabu- (2015-07-29 10:39: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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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도 북미공홈에서조차 인터페이스 개선, 영웅리그 매칭개선, 정식시즌 오픈을

부르짖는데, 오픈 후 두 달동안을 이빨만 털고 와닿는 조치가 없는건

신중한걸 넘어서 그냥 느린 대처라 봐야할거같아요.
아이콘 청동치킨 (2015-07-29 18:49: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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