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로그인

Page. 1 / 369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내일은없어
작성일 2015-07-03 14:43:01 KST 조회 345
제목
빛나래 한판 해봄
일단 초반 힐량은 엄청 후달림...

그나마 E는 다시 막기 2번으로 롤백을 해줬고

힐특을 몰아찍으면 E랑 점치로 부족했던 타겟힐링이 좀 가능.

그리고 13랩 E 이속 50증가가 생각보다 꽤 좋아서

빛나래가 물렸을때나 아군이 물렸을때 추노할때 등등 굉장히 좋음

거기다가 튕기는거찍고 20랩 패시브강화하면 옛날 빛나래 힐량정도?
(대신 이거쓸려면 7레벨에 옛날 재생의비보다도 하위호환 특성을 찍고 20까지 버텨야됨....)

결론은 빛나래의 장점은 살리고 힐량을 너프먹음


옛날처럼 OP까진 아니더라도

라인먹으면서 운영하고 초스피드 지원이 가능하다는 장점은 여전히 있음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