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5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12-28 21:45:55 KST 조회 2,481
제목
스카이디지탈, 게임전용 한손 키보드 ‘NKEY-K29 LOLOVER’ 출시

 

국내 게이밍기어 전문 개발사 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이 독특한 게임 전용 한손 키보드 ‘NKEY-K29 LOLOVER’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게이머의 왼속에 주목한 게이밍기어 추가 라인업이다. 게이머가 왼손으로 누르는 키는 게임에 따라 특정 몇 개의 키로 정해져 있다. NKEY-K29 LOLOVER 키보드는 게이머가 주로 사용하는 29개의 키를 인체공학적으로 배열했고, 이 가운데 스페이스키를 제외한 28키를 임의로 변경해서 사용할 수 있다. 기본 키 배열은 LOL과 OVERWATCH에 최적화 되어 있지만 그 외 모든 게임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이유다.

 

신제품은 크기가 일반 키보드의 1/3 크기에 불과하기 때문에 PC방에 다닐 때 휴대하기 쉽다. 또한, 게임 할 때 책상 위 공간을 적게 차지하며, 마우스와 키보드 사이 간격이 좁아져 민첩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더불어 29개의 키만 있어서 게임 중 채팅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채팅에 대한 유혹에서 벗어나 게임에만 집중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NKEY-K29 LOLOVER 키보드는 디자인의 독특함과 함께 최신 기술의 RGB 백라이트 기계식키보드의 특징 도 그대로 갖췄다. 모든 키의 LED 컬러를 임의로 지정할 수 있고 PC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고도 키보드 에서 빛의 삼원색인 RGB 값 조정으로 컬러를 변경할 수 있다. RGB 백라이트 이펙트는 기본적으로 5가지를 탑재했다.

 

기계식 스위치는 OUTEMU 청축과 갈축 스위치를 사용했고, 먼지 유입을 차단시켜 긴 수명을 유지하는 방진 기술을 적용했다.

 

스카이디지탈은 “이번 신제품은 새로운 게이밍 기어를 찾는 게이머의 갈증을 해소시켜 줄 수 있는 사이다 같 은 아이템”이라며 “독특한 게이밍 기어로 개성을 표현하고 싶어하는 게이머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스카이 디지탈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42% 초특가 할인판매 이벤트를 28일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 보름 간 11번가 브랜드관에서 진행한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