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5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8-12 14:24:05 KST 조회 1,296
제목
조텍코리아, 엔비디아와 ‘Discover the Thrill’ 프로모션 진행


엔비디아의 GTX 런칭 파트너이자 글로벌 리딩 IT 컴퍼니인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에서는 엔비디아와 함께 조텍의 GTX 950 시리즈 및 GTX 960 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인기 인디 게임 다운로드 코드를 증정하는 ‘DISCOVER THE THILL’ 프로모션을 8월 10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비디아와 함께 진행하는 ‘DISCOVER THE THRILL’ 프로모션은 8월 10일 이후 판매된 조텍의 GTX 950 시리즈 및 GTX 960 시리즈를 대상으로 10월 3일까지 진행된다. 본 프로모션은 인기 인디 게임인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Dead by Daylight)’ 와 ‘하드 리셋 : 리덕스(Hard Reset : Redux)’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다운받을 수 있는 코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쿠폰은 조텍코리아 홈페이지 내의 쿠폰 등록 페이지를 통해 제품 시리얼 번호와 영수증 파일을 업로드하여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쿠폰 등록 마감일은 12월 3일이다.

본 프로모션에서 증정하는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는 Behaviour 스튜디오의 서바이벌 호러 게임으로 출시 첫 주 만에 27만장을 판매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숨바꼭질 스타일의 호러 게임이다. 한 게임 당 1명의 살인마와 4명의 생존자로 나뉘어 진행되며, 생존자는 탈출을, 살인마는 탈출을 저지하며 생존자를 처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 다른 인기 인디 게임인 ‘하드 리셋 : 리덕스’는 2011년 발매되었던 Flying Wild Hog의 ‘하드 리셋’의 리메이크 버전으로, 새롭게 개선된 게임 플레이와 비주얼 요소, 추가 컨텐츠가 더해져 있는 1인칭 슈팅 게임이다. 기계의 점령으로 마지막 도시인 Bezoar에서도 거의 멸종될 위기에 처한 인간이 기계에 대항하여 전쟁을 벌이며 스토리가 진행된다.

본 프로모션 해당 제품인 ‘조텍 지포스 GTX 950 시리즈’와 ‘조텍 지포스 GTX 960’ 시리즈는 엔비디아의 맥스웰 아키텍쳐가 적용되어 이전 세대 대비 향상된 성능과 소비전력을 보여주는 메인스트림급 그래픽카드이다. 각각 2팬과 1팬으로 구성된 제품들이 있어 작은 ITX 케이스에도 장착이 가능하며, 제로팬 기술인 FREEZE 기술을 통해 제품의 수명과 소음 면에서도 두각을 나타낸다. 신규 파스칼 아키텍쳐 제품들이 쏟아져 내리고 있는 와중에도, 본 시리즈 제품은 오버워치나 리그 오브 레전드, 고사양 PC 게임 등을 플레이 하는데 문제 없는 만족스런 성능과 가격으로 현재도 인기를 끌고 있는 그래픽카드이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