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5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7-25 15:15:04 KST 조회 1,363
제목
도시바, 무선 외장하드 구입시 휴대용 전자모기향-보조배터리 제공


국내 양대 가격 비교 사이트인 다나와, 에누리에서 실시한 ‘2016년 상반기 히트브랜드’를 모두 석권한 도시바 외장하드는, 특유의 안정성과 스마트한 기능들이 탑재.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으며 꾸준한 판매실적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행사대상 제품은 도시바 무선 외장하드 시리즈인 ‘칸비오 에어로캐스트(CANVIO AeroCast)’와 ‘칸비오 에어로모바일(CANVIO AeroMobile)’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야외활동시 필수품이된 대용량 보조배터리와 휴대용 전자 모기향을 선착순 200명 한정하여 증정한다.

도시바의 무선 외장하드는 스스로 WiFi 네트워크를 생성해 케이블 없이 무선으로 접속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데이터 비용을 걱정할 필요 없이 백업, 공유, 스트리밍이 가능하다. 또한 인터넷 패스스루 모드를 탑재해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와이파이(WiFi) 환경이면, 무선 외장하드와 연결 중에도 인터넷, 이메일 등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SD카드용 슬롯을 탑재하여, 삽입만하면 SD카에 담긴 파일을 자동으로 백업해주는 스마트한 기능을 제공한다.

행사는 온라인 오픈마켓 및 컴퓨터 전문쇼핑몰 컴퓨존을 통해 진행되며,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문의는 주영통신(www.canvio.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