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5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5-17 14:10:28 KST 조회 2,223
제목
작지만 강력한 프렉탈 디자인 디파인 나노S 출시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스웨덴 하이엔드 PC 브랜드인 프렉탈 디자인(FRACTAL DESIGN)의 디파인(DEFINE) 나노S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ALWAYS WITH THE DESIGN’을 컨셉으로 하는 프렉탈 디자인은 북유럽 감성이 반영된 심플한 디자인과 높은 실용성, 뛰어난 성능이 특징인 글로벌 브랜드이다. 이번에 출시한 디파인 나노S는 기존 디파인 S 제품의 미니사이즈로서 크기는 작지만 효율적인 내부 레이아웃을 제공한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디파인 나노S는 ITX 케이스로 뛰어난 공간 활용성을 보여준다. 미니사이즈임에도 안정적인 중량감과, 차음재가 부착된 사이드 패널과 전면 도어는 다른 디파인 시리즈 못지 않은 조용함을 느낄 수 있다.

 

드라이브 베이를 메인보드 플레이트 뒤로 두어 넓은 내부공간을 제공하며, 최대 160MM의 고성능 CPU 쿨러와 최대 315MM의 고사양 그래픽카드도 장착 가능하다. 또한 넉넉한 공간은 상하좌우로 다양한 크기의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어 사용자의 입맛에 맞는 수냉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디파인 나노S는 저소음 환경에 뛰어난 프렉탈 디자인의 고성능 쿨링팬 2개를 기본 제공한다. 전면 Dynamic GP 140MM와 후면 Dynamic GP 120MM가 각각 1개씩 장착되어 있으며 추가로 4개의 팬을 더 장착할 수 있다.  

 

기본 구성품으로는 차음성을 높이기 위해 에어홀을 막는 ModuVent 팬 커버가 제공되며, 이물질 유입의 최소화와 간편한 세척이 가능한 탈착식 먼지필터가 케이스 전면과 하단에 장착되어 있다.

 

디파인 나노S는 블랙 컬러의 솔리드 및 윈도우 패널 2가지 모델로 출시한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