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5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5-10 11:28:43 KST 조회 1,514
제목
아벡시아 라이덴 메모리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는 아벡시아(AVEXIR)의 라이덴(Raiden) 메모리 제품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2016’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수상 제품인 라이덴 메모리는 기존에 없던 플라즈마 라이트닝 방식이 메모리에 적용되어 컴퓨터에 장착 시 화려한 튜닝효과를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디자인 뿐만 아니라 10층 레이어 서킷보드 와 최고 수율 S급 IC칩셋만 선별하여 설계돼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는 점도 높이 평가 받았다.

 

특히, 플라즈마 튜브 라이트닝이 메모리 모듈에 장착된 것은 세계 최초이며, 이를 특허로 인증 받았다는 점이 주목할 부분이다. 히트 스프레드 방열판 또한 전형적인 디자인보다 새로운 디자인을 접목해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 속하는 ‘2016 RED DOT AWARD’는 57개국에서 출품된 5000여 점의 제품 중에서 우수 작품들을 선정한다.

 

이노베이션티뮤 마케팅 담당자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아벡시아 라이덴 메모리가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최초 그리고 획기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를 감동시키는 아벡시아를 통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아벡시아 라이덴 메모리는 정품 구매 시 이노베이션티뮤에서 A/S가 가능하며,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