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5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11-20 12:34:32 KST 조회 2,404
제목
조텍코리아, 메모리 강화 버전 ‘조텍 지포스 GTX 960 4GB OC’ 출시

 


 

엔비디아의 GTX 런칭 파트너이자 글로벌 리딩 IT 컴퍼니인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뛰어난 가성비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GTX 960 OC 메모리를 강화한 조텍 지포스 GTX 960 4GB OC’ 출시했다고 11 20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조텍 지포스 GTX960 4GB OC’ 성능과 소비전력을 강화시킨 NVIDIA 차세대 맥스웰 아키텍쳐를 적용한 제품으로, 1,024 쿠다코어로, 1,177MHz 베이스 클럭과 1,240MHz 부스트 클럭을 지닌 지포스 그래픽카드이다. 또한, 2 강화된 128-bit 4GB GDDR5 메모리로 7,010MHz 메모리 클럭을 보여준다. 또한, 3개의 Display 포트와, DVI-I 포트, HDMI 포트가 있어 다양한 디스플레이와의 호환을 보여주며, 최대 4개의 디스플레이 출력이 가능하다.

 


 

특히, 조텍만의 쿨링팬 기술인 ‘FREEZE Technology’ 적용되어, 그래픽 카드 사용량에 따라 팬이 자동으로 작동 정지하여 소음은 줄이면서 자체의 수명을 늘렸으며, 메탈 백플레이트를 적용하여 쿨링팬이 잡을 없는 반대 기판의 발열을 효과적으로 컨트롤 있도록 설계되었다. 밖에도, NVIDIA MFAA, PhySx, GameWorks 등의 기술이 적용되어 깔끔하고 선명하게 구동되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있도록 강화하였다.

 

* 조텍 지포스 GTX 960 4GB OC 바로가기 

 

또한, 현재 조텍코리아에서는 GTX 960 시리즈 구매 , ‘애스커 30 VIP 이용권히어로즈 오브 스톰카이조 디아블로 번들 쿠폰을 제공하고 있어 추가 혜택도 제공 받을 있다.

 

조텍의 신제품 조텍 지포스 GTX 960 4GB OC’ 출시에 앞서, 조텍코리아 세일즈팀의 박상만 이사는 조텍의 지포스 GTX960 시리즈가 뛰어난 가성비로 많은 일반 소비자분들 아니라, PC방에서도 사랑을 받고 있어, 메모리 업그레이드 버전인 조텍 지포스 GTX960 4GB OC’ 제품을 국내에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4K 지원과 원활한 플레이 환경, 가성비를 지원하는 그래픽카드를 찾고 계신다면 당당하게 제품을 추천 드립니다.” 전했다.

 

한편, 조텍코리아에서는 조텍 SSD’ 구매 , 이벤트에 참여하여 추첨을 통해 15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조텍코리아 페이스북 이벤트(www.facebook.com/zotackorea) 진행하고 있다. 플레이스테이션 4, 조텍의 고성능 미니 PC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는 11 말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