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5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11-06 13:39:08 KST 조회 1,876
제목
커세어 게이밍 기어로 LoL 대학생 배틀 윈터 시즌 후원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는 대학생/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LoL 대학생 배틀 윈터 시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커세어(CORSAIR) 게이밍 기어로 후원한다고 밝혔다.

 

LoL 대학생 배틀 윈터 시즌은 라이엇 게임즈 주최, 한국이스포츠협회 주관, 인벤 주관 운영과 방송을 진행하는 게임 대회로 대한민국 소재 대학/대학원 재학 또는 휴학중인 아마추어 게이머 들을 대상으로 하는 대회이다.

 

한 명의 선수가 상대팀 선수 모두를 전멸시키는 경우인 펜타킬, 상대팀 선수 4명을 처리하는 경우인 쿼드라킬을 달성하는 경우 해당 선수에게 커세어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 커세어 게이밍 기어를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LoL 대학생 배틀 윈터 시즌은 10월부터 11월 중순까지 지역 대표 선발전을 거쳐, 11 21일부터 12 5일까지 본선이 치뤄지고, 12 6일 대망의 결승전 경기가 열린다.

 

해당 대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lcb.inven.co.kr/module/lcb_intro.php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참고로 이노베이션티뮤는 2000년 대 중반부터 스타크래프트 2 게임 리그를 비롯하여 다양한 게임 대회, 리그를 후원하고 있으며, 커세어 게이밍, FUNC 등 다양한 게이밍 기어 브랜드의 제품을 수입 유통하고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