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5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08-21 10:49:09 KST 조회 2,020
제목
스타일과 성능 동시에 잡은 메인스트림 GTX950 시리즈 출시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엔비디아의 최신 맥스웰 아키텍처를 탑재하여 전력과 효율성에 집중 설계한 새로운 GTX900대 메인스트림급 그래픽카드인 조텍 지포스 GTX950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인스트림급 그래픽카드계의 새 지평을 열 조텍의 GTX950 시리즈는 열 설계와 퍼포먼스 사이의 균형을 맞춤과 동시에 작은 데스크탑 PC에서도 손쉽게 장착이 가능하도록 조텍만의 기술을 작은 사이즈 속에 응집 시켰으며, 국내에서는 조텍 지포스 GTX950 Dual Silencer’, ‘조텍 지포스 GTX950 AMP! Edition’ 모델로 출시된다.

 

조텍은 가장 대중적인 메인스트림급 그래픽카드인 GTX950 시리즈를 스타일기능에 집중하여 제작하였다. ‘조텍 지포스 GTX950 AMP! Edition’의 경우, 90mm의 듀얼 IceStorm 시스템과 Carbon ExoArmor로 마무리 했으며, 백플레이트를 감싸는 견고한 외관과 팩토리 오버된 강력한 GPU로 최상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또한, 모든 모델에는 FREEZE 기술이 설계되어 있어 아이들(Idle) , 팬을 완전히 정지시켜 에너지 효율과 그래픽카드 자체의 내구성을 동시에 강화 시켰다.

 

게다가, 지난 7월부터 사용이 가능했던 Windows 10에서도 조텍 지포스 GTX950 시리즈를 통해 DirectX12 OpenGL 4.5를 사용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로써, ‘조텍 지포스 GTX950 시리즈유저는 맥스웰 아키텍쳐와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이제 게이밍 시에도 적은 CPU GPU 사용으로 최적화된 게이밍을 즐길 수 있어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이에, 조텍코리아에서는 조텍의 신제품인 조텍 지포스 GTX 950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마트폰 뒷면에 부착하여 거치대 및 손가락 고리로 사용 할 수 있는 스마트링을 증정한다.

 

한편, 조텍코리아에서는 조텍 지포스 GTX950 시리즈출시를 기념하여, 한정 모델과 수량으로 실시간 인터넷 방송국인 KOO TV에서 인기 MC러너와 함께 오는 22일 밤 9시부터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