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5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08-12 09:14:02 KST 조회 2,290
제목
화려한 RGB 효과의 CORSAIR GAMING K70 RGB 갈축 출시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경쾌한 타건감과 화려한 RGB 효과를 제공하는 CORSAIR GAMING K70 RGB 갈축을 출시했다.

CORSAIR GAMING K70 RGB 갈축은 전체 키 매크로 설정 가능, 파나소닉 디스플레이 컨트롤러를 통한 1680만 가지 색상의 LED 백라이트, 다양한 백라이트 효과 등 궁극의 게이밍 키보드에 걸맞는 최고의 퍼포먼스를 지녔다.

CORSAIR GAMING K70 RGB 갈축의 가장 혁신적인 부분은 바로 기계식 스위치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독일의 Cherry 독점 기술 협약을 통해 지난 컴퓨텍스에서 첫 공개한 MX RGB 스위치를 탑재하였다. 세련된 동적 매크로와 화려한 조명효과를 쉽게 설정할 수 있게 하는 전용 프로그램인 커세어 유틸리티 엔진(CUE)을 통해 각 스위치 별로 1680만 가지의 다양한 LED 색상을 설정할 수 있으며, 또한 패턴을 통한 색상 변경, 물결 효과 등 다양한 LED 퍼포먼스를 펼칠 수 있어 사용자의 시각적인 만족감을 극대화 시켰다.

 

또한 제품에 탑재된 MX RGB 갈축은 CHERRY에서 생산하는 스위치 중 넌클릭 타입으로 설계되어 적축만큼 소음이 적으면서 스위치가 동작할 때 마다 청축과 비슷한 타건감을 제공해 청축과 적축의 장점만을 두루두루 가진 제품이다.

또한, 공인인증서 관련 프로그램이나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등과의 충돌 문제를 원천적으로 해결하기 위하여 키보드 바이오스 선택이 가능한 스위치를 배치하였으며, 폴링 레이트를 4단계로 조절하여 게이밍 환경에 따라 반응 속도를 맞출 수 있다.

그 외에 전체 키에 대한 안티 고스팅 기능, 모든 키에 매크로를 지정할 수 있으며 분리 가능한 부드러운 소재의 손목 받침대, 멀티미디어 전용 컨트롤을 통하여 사용자에게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커세어의 신규 게이밍 키보드 CORSAIR GAMING K70 RGB 갈축은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