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5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07-23 19:40:14 KST 조회 1,454
제목
‘조텍 미니PC ZBOX 캐릭터 공모전’ 막바지…총 상금 300만원


 

글로벌 리딩 IT 컴퍼니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학생 일반인 대상으로 진행되는 상금 300만원의 ‘2015 조텍 미니PC ZBOX 캐릭터 공모전이 막바지에 이르렀다고 밝혔다.

                       

조텍코리아의 첫번째 공모전은 이전에는 없었던 조텍의 미니 PC 브랜드인 ‘ZBOX’의 캐릭터를 실제로 사용하거나 관심이 있던 소비자가 직접 만들며, 참여자들의 끼와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전 주제는 조텍코리아의 미니PC ZBOX(제트박스)를 대표하는 캐릭터혹은 ‘ZBOX의 특징을 살려 홍보에 용이하게 사용될 수 있는 캐릭터이다.

 

응모 방법은 온라인을 통해 접수되며, eventkor@zotac.com으로 신청서와 이미지 파일을 함께 제출하면 된다.

 

대상을 포함한 수상자 5팀에게는 총 3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공모전에 대한 열정이 뛰어나고 재미있게 공모전을 준비한 팀에게도 수상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 및 접수는 8 9일까지이며, 학생뿐 만 아니라 일반인도 참여가 가능하며 개인이나 팀 모두 응모 할 수 있다.

 

조텍코리아 김성표 대표이사는 미니 PC의 선구자인 조텍 ZBOX는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게이밍용, HTPC, 상업용, 멀티미디어용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계속해서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다양한 개성을 가진 ZBOX 캐릭터를 소비자와 함께 제작하여 친근감 있고 트렌디한 미니 PC로 점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고 전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