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5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07-01 16:17:23 KST 조회 1,730
제목
조텍 GTX980 Ti AMP! Extreme 본격 출시

 

 

 

글로벌 리딩 IT 컴퍼니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조텍의 최고급 브랜드인 ‘조텍 지포스GTX980 Ti AMP! Extreme Edition’ 를 오늘 7월 1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조텍의 오버클럭 브랜드인 AMP! 시리즈에서도 ‘레전드급’ 이라고 불릴만한 강력한 성능을 가진 ‘조텍 지포스 GTX980 Ti AMP! Extreme Edition’은 현존하는 GTX980 Ti 그래픽 코어를 채용한 그래픽카드 중에 가장 높은 스펙을 자랑한다. 높아진 클럭과 더불어 탱크를 연상시키는 거대한 외관, 괴물 같은 성능으로 스펙이 공개되자마자 해외는 물론 국내의 컴퓨터 하드웨어 커뮤니티들의 그래픽카드 게시판은 지금 ‘익스갤’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조텍 지포스 GTX980 Ti AMP! Extreme Edition’은 전력과 효율에 집중한 엔비디아(NVIDIA)의 차세대 맥스웰 아키텍쳐가 적용되었으며, 1,253MHz의 베이스 GPU 클럭과 1,355MHz의 부스트 클럭, 그리고 384-bit의 GDDR5 6GB의 메모리는 7,220MHz의 메모리 클럭으로 동작한다. 멀티 디스플레이가 가능하도록 3개의 DP 포트와 각각 하나의 HDMI 2.0 포트와 듀얼링크-DVI 포트를 지원하여 더욱 실감나는 울트라 게이밍이 가능하다.

 

또한, ‘조텍 지포스 GTX980 Ti AMP! Extreme Edition’ 제품은 조텍 만의 신기술을 채택하여 더욱 강력한 성능과 만족감을 선사한다. ‘EKO팬’ 기술은 공기 흐름을 약 30% 가량 강화시켜 효과적인 냉각을 도와준다. 본 제품에 적용된 FREEZE 기술은 그래픽카드 사용량이 적을 시에 팬이 완전히 정지하여 안정적인 온도와 팬 수명을 연장 시켜주며, POWER BOOST 기술은 오버 클럭 시에도 소음과 파워 변동을 최소화하여 부드럽고 안정적으로 사용 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옆면의 로고와 쿨러 양 측면의 화이트 LED 효과로 멋스러움을 더했으며,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백플레이트, 개성 강한 팬 디자인은 커스텀 PC를 맞추려는 하드웨어 매니아에게도 큰 장점으로 어필 될 것으로 예상된다.

 

GTX980 Ti의 고급형 AMP! Extreme 출시에 앞서, 조텍코리아의 김성표 대표는 “출시 전부터 국내외 하드웨어 매니아로부터 찬사를 받은 ‘조텍 지포스 GTX980 Ti AMP! Extreme Edition’을 국내에 일찍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며 “정식 출시 전부터 각 하드웨어 커뮤니티들에서 뜨거운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말을 전해 들어 기쁩니다. 발전하는 조텍의 모습을 계속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 전했다.

 

조텍 지포스 GTX980 Ti AMP! Extreme Edition 바로가기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