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5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06-22 10:39:11 KST 조회 1,648
제목
G.Skill 정품 DDR4 메모리 대상 신세계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 실시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공식 유통 정품 지스킬(G.Skill)DDR4 플랫폼 메모리 립죠스4(RIPJAWS 4) 제품에 대한 증정 프로모션을 6 19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

 

증정 프로모션은 이노베이션티뮤 공식 유통 정품인 지스킬 립죠스 4 메모리를 구매할 경우,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한 제품당 신세계 상품권 5,000원권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지스킬의 고성능 DDR4 메모리 립죠스 4’ 제품으로 지난 해 인텔에서 선보였던 익스트림 라인업인 X99 플랫폼에 호환되며, 지스킬 특유의 안정성과 성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지스킬 메모리 증정 이벤트에 관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마케팅 담당자는 지스킬을 오랫동안 사랑해주신 모든 고객 분들께 보답하기 위한 프로모션이다.”라고 하며, “앞으로도 지스킬 DDR4 메모리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라고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지스킬 DDR4 메모리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신세계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은 6 19일부터 시작하여 720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된다.

 

판매처는 대원씨디에스, 모다넷, 아이티엔조이, 아이티플러스 쇼핑몰, 엘씨디존, 컴퓨존, PC4ALL 등 이다. 일부 프로모션이 누락될 수 있으니 구매 전 판매처에 확인하여 구매하는 것을 권장한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