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5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06-19 11:47:23 KST 조회 1,599
제목
FUNC F-시리즈 마우스패드 출시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미국 캘리포니아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펑크(FUNC)의 신규 마우스 패드 제품인 F-시리즈(SERIES) 3종을 출시했다.

 

‘PLAY FUNC’를 슬로건으로 한 펑크는 프렉탈 디자인(FRACTAL DESIGN)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로서 기능성(Functionality)과 사용성을 컨셉으로 하고, 게이밍 환경을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여 독자적인 기술력을 가진 브랜드이다.

 

F-시리즈는 표면이 불균형한 패브릭 소재의 마우스 패드와 달리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되어 균일한 질감을 제공해 매끄럽고 가벼운 마우스 움직임과 게임 구동 시 정교한 포인팅을 가능하게 하는 마우스 패드이다.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전면과 중간 패드, 바닥면의 합성 고무 재질 총 3중으로 구성되어 내구성이 뛰어나며, 활발한 마우스 움직임에도 패드가 쉽게 움직이지 않아 안정적인 마우스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FUNC가 지향하는 기능성에 맞춰 마우스 패드에도 인체공학적 아치형 디자인을 도입해 장시간 사용에 따른 손목의 통증을 최소화하며, 바닥면에 밀착되어 마우스 패드 가장자리의 마모를 효과적으로 방지한다.

 

M사이즈의 크기는 280 X 214mm, L사이즈는 340 X 260mm, XL사이즈는 400 X 300mm로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