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5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배너티
작성일 2014-08-12 20:56:43 KST 조회 4,127
제목
주간 스타2 토너먼트 'OlimoLeague' #3 참가 접수 안내
파일포켓 이미지

주최자 - Olimoley

사용 서버 - 한국

경기 유형 - 온라인

개최지 - 한국

진행 방식 - 싱글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

총 상금 - Weekly $100 / Monthly $500

대회 기간 - 2014.8.2 ~

사용맵 - 데드윙 , 세종 과학 기지 , 만발의 정원 , 회전목마 , 님버스

 

참가 신청 : http://challonge.com/OlimoLeague3

*참가 제한 : 프로, 아마추어 모두 다 참가 가능

**월간 대회는 주간 대회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합산해 상위 16명의 선수가 참가 가능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시작


규칙 및 규정

일반:

1.올리모 리그는 주간 리그이며, 하루 동안 열리는 토너먼트입니다.


2.각 선수는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서 스타크래프트 2 : 군단의 심장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3.선수는 반드시 자신의 본 계정을 사용해야 합니다.


4.올리모 리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다음의 규칙에 대해 동의를 해야 합니다.


대회 방식:

1.올리모 리그는 싱글 토너먼트이며, 16강전까지 단판 제, 16강부터 3판 2선승제, 결승은 5판 3선승제입니다.


a.모든 라운드의 첫번째 맵은 어드민에 의해 정해집니다.


b.3판 2선승제, 5판 3선승제에선 패자가 다음 맵을 고르게 됩니다.


2.어떠한 이유에 의해 경기가 진행될 수 없을 경우엔, 각 선수가 사유를 어드민에게 말해야 합니다.


a.상대가 온라인상태가 아닐 때


b.상대선수가 매치 일정 시간 15분 후까지 경기준비가 되지 않았을 때


3.참가자가 매치 일정 시간 15분 후까지 경기가 되지 않았을 때에는 그 상대 선수가 어드민에게 알려야 합니다.


4.대회를 기권하고 싶을 때에는 참가자는 그에 따른 상금에 대한 포기와 다음 라운드에 자신이 이겼던 선수가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는 것에 동의해야 합니다.


5.규칙 및 규정에 열거된 규칙의 위반 정도에 따라 경고 또는 실격될 수 있습니다. 규칙에 의해서 경고를 3번 이상 받게 되거나 반복적인 규칙 위반은 앞으로 토너먼트 출전 제재를 받게 됩니다.


6.이 대회는 언제든지 규정을 바꿀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 게임

1.선수들은 자신의 세팅을 경기중에 메시지를 받을 수 없게 바꿔야 합니다.


a.옵션 -> 소셜 -> 게임플레이 중에는 상태를 “다른 용무 중”으로 설정


2.만약 선수가 경기를 일시중지하고 싶을 경우, 선수는 반드시 일시중지를 해야 할 사유가 있어야 합니다. 일시중지를 한 선수는 반드시 상대선수의 동의하에 경기를 재개해야 합니다.


3.상대선수가 gg를 선언하더라도 선수는 끝까지 경기해야 합니다. 승리 화면이 나타나는 것만 유효합니다.


서버

1.기본 서버: 한국


a.A 선수가 유럽 서버, B 선수가 한국 서버일 경우엔 기본 서버는 미국


b.A 선수가 유럽 서버, B 선수가 유럽 서버일 경우엔 기본 서버는 유럽


c.A 선수가 미국 서버, B 선수가 미국 서버일 경우엔 기본 서버는 미국


d.A 선수가 미국 서버, B 선수가 한국 서버일 경우엔 기본 서버는 한국


2.한국 서버에 문제가 생길 시 기본 서버는 미국


3.모든 선수는 반드시 서버에 대한 규정을 따라야 하고, 그렇지 않은 경우엔 경고를 받게 됩니다. 예외의 경우는 반드시 어드민에 의해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리플레이

1.모든 선수는 경기가 끝나자마자 리플레이를 올릴 의무가 있습니다.


2.선수들은 경기 리플레이를 대회가 끝나고 48시간 동안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3.리플레이를 올리지 않았을 경우와 다른 리플레이를 올렸을 경우 앞으로의 대회에 참여할 수 없게 됩니다.


방송과 옵저버

1.오직 입증된 캐스터만 이 대회를 캐스트할 수 있습니다. 이 대회 혹은 향후의 대회를 캐스트하고싶은 캐스터는 Olimoley@gmail.com로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2.경기는 오직 입증된 캐스터와 어드민에 의해서만 옵저빙될 수 있습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다른 옵저버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3.대회에 참여하는 모든 선수는 대회에 관한 모든 리플레이가 대회 관련 파트너에게 배포 또는 추가 이벤트에 사용될 수 있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4.선수들은 8강전까지 개인 스트림을 할 수 있으며, 8강 이후부터는 공식 캐스터로만 스트림이 가능합니다. 이 규정에 대한 위반은 실격패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

 

부정행위

1.다른 소프트웨어, 버그 혹은 부정행위를 사용하는 것은 명백하게 금지돼있으며, 사용 즉시 실격패와 앞으로 있을 모든 대회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2.경기 도중에 대회에 관련된 스트림을 시청하거나 듣거나 정보를 얻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3.다른 대회에서 부정행위적발로 참가금지가 될 경우, 이 점은 이 대회에서도 적용되며 대회 참가가 금지됩니다.

 

디스커넥트와 재경기

1.한 선수가 게임 도중에 디스커넥트가 될 경우, 반드시 같은 선수로 복원되어야 합니다.


2.선수들은 게임 복원 전에 리플레이를 볼 수 없습니다. 복원 전에 리플레이를 볼 경우 실격패가 될 수 있습니다.


3.상대 선수가 의심스러운 행동을 했다고 생각될 경우, 어드민에게 즉시 상의해야 합니다.

 

태도

1.선수, 어드민, 캐스터는 적절한 프로페셔널한 태도를 보여야 합니다.


2.공격적인 행동이나 언어폭력은 용인되지 않으며, 실격을 당할 수 있습니다.


3.의도적으로 매치를 지연시킬 경우 어드민에 의해 처벌됩니다.

 


심판과 어드민

1.모든 심판과 어드민은 이 대회를 대표하며, 프로페셔널하게 대회를 적절하게 진행 시켜야 합니다.


2.어드민은 대회 도중 선수와 컨택할 수 있으며, 빨리 응답하는 것이 선수의 의무입니다.


3.어드민은 옵저버나 캐스터가 매치에 참여할 수 있게 매치를 연기시킬 수도 있습니다.

 

상금

1.상금은 다음과 같이 분배됩니다.


a.1등 - $50


b.2등 - $30


c.3등 - $10


d.4등 - $10


2.상금은 대회가 끝나는 즉시 지급됩니다. 대회가 끝나고 최대 72시간까지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3.모든 상금은 Paypal을 통해 달러로 지급됩니다. 선수는 반드시 대회가 끝난 후, 자신의 Paypal 주소를 메인 어드민에게 전해야 하며, 그렇지않을 경우 상금 지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포인트

1. 1등 - 5포인트 2등 - 3포인트 3,4등 - 2포인트 5~8등 - 1포인트 씩 얻게됩니다.

2. 주간 리그를 통해 얻은 포인트를 합쳐 상위 16명의 선수는 총상금 $500의 월간 OlimoLeague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