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25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A-27크롬웰
작성일 2014-07-24 21:29:23 KST 조회 1,145
제목
국제기구는 좋은 무기고죠

http://www.unrwa.org//newsroom/press-releases/unrwa-condemns-placement-rockets-second-time-one-its-schools


UNRWA Condemns Placement of Rockets, for a Second Time, in One of Its Schools

UNRWA는 소속 학교에 로켓을 두 번째나 배치한 것을 비난한다

Agency Demands Full Respect for the Sanctity of Its Premises in Gaza


오늘 있었던 정기 시설 감사 중 UNRWA(UN 팔레스타인 구호기구)는 가자 지구의 빈 학교에 숨겨져 있던 로켓을 발견했다. 로켓이 발견되자마자 UNRWA 요원들이 구내에서 철수했기 때문에 정확한 로켓의 수는 확인해줄 수 없다. 이 학교는 각각 1500명의 난민을 수용한 다른 두 UNRWA 학교 사이에 위치해 있다.

UNRWA는 국제법으로 보장된 시설의 불가침권의 명백한 위반에 관련된 단체를 강력히 규탄한다.

기관은 관련 당사자들에게 즉시 이것을 보고했고 학교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물체를 제거하도록 조치를 취하고 있다. UNRWA는 이 사건의 정황을 조사할 것이다.


UNRWA는 시설이 인도주의적 목적으로만 사용되도록 시설의 중립성을 유지하기 위해 엄격한 비무장 정책과 시설의 정기 검사같은 강도높은 조치를 취해 왔다.

가자의 팔레스타인 민간인들은 인도적 도움과 피난처를 위해 UNRWA에 의지하고 있고 언제나, 특히 폭력이 심화되는 와중엔 UN 시설의 존엄성과 안전이 존중받아야 한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