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87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Harbinger
작성일 2017-01-11 15:36:07 KST 조회 2,157
제목
Long War 2 개발소식

XCOM 에너미 언노운 / 에너미 위드인의 가장 큰 모드였던 Long War의 제작진이 독립 개발사인 Long War Studio를 창설하고 독자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고 알려졌었는데, 그러고도 리더 팩, 에일리언 팩, SMG 팩, 레이저 무기 팩, 퍼크 팩, 툴박스 등 모드 개발을 꾸준히 해 왔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XCOM 2의 Long War 2 모드도 근황이 공개되면서, Long War Studio가 이름을 Pavonis Interactive로 바꾸고 Long War 2를 마지막으로 XCOM 2 모딩을 떠나 본격적으로 독자 게임을 개발한다고 하는군요.

 

현재 공개된 스크린샷은 마그네틱과 빔 무기 사이에 새로 추가된 "코일건" 티어라고 합니다.

 

 




 

전작이 모딩에 한계가 있었기 때문에 Long War 자체가 게임을 거의 극한으로 모딩했던 걸로 유명했던 거에 비해선 XCOM 2는 자체 모딩 지원이 상당히 강력하기 때문에 오히려 본 게임의 게임성을 너무 해치지 않는 방향으로 발전하지 않을까 싶은 느낌도 드는군요.

 

그나저나 특이하게 모드 제작 소식을 모드 제작진인 파보니스 인터렉티브 보다 XCOM 2 제작진 파이락시스 홈페이지에서 더 적극적으로 홍보하는데... 이걸로 설마 확장팩 대용으로 땜빵하려는건가!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